티스토리 뷰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아래 팁을 참조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 본 적 있으십니까? 어디서부터 시작하고 싶은지 잘 모르십니까?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조언이 필요하다면,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전체 기사를 읽고 전자 메일 마케팅을 전체적으로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비밀 및 요령을 알아보십시오.




모든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다른 모든 마케팅 기법들과 마찬가지로, 고객들은 보통 그들이 연관성이 있다고 느끼는 것들과 더 많은 거래를 한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전자 메일에 해당 이유를 추가하십시오.




네가 아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


무작위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되며, 당신의 ISP나 웹 호스트로 당신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받은 편지함에 낯선 사람으로 나타난다면, 그들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은지 모를 것이다.


종종, 이런 의심스러운 이메일들은 곧바로 쓰레기통으로 보내지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아무런 이득도 보지 못한다.




전자 메일 마케팅 계획을 개발할 때, 전자 메일 목록의 모든 고객이 자발적으로 해당 목록에 포함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특정 이유로 전자 메일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스팸을 보낸 것에 대해 신고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다.




이메일 뉴스레터의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은 깔때기와 같아야 하며,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맨 위에, 가장 덜 중요한 아이템은 맨 아래에 있어야 한다.


정기적으로 전자 메일 형식을 변경하여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리는 전자 메일 형식을 결정하십시오.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을지 알게 되면, 계속해서 성공적인 것을 하라!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어디서 무엇을 읽고 싶은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질 것 같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받는 사람들이 너무 짜증이 나서 당신과의 관계를 끊을 수도 있다.




마케팅 이메일을 유용한 정보로 채우십시오.


단순히 영업 활동을 통해 로딩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에게 귀하의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없는 정보 제공 기사를 특별하게 이용하십시오.


귀사로부터의 특별 제안도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명절에는 인사말을 보내거나 생일에는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내세요.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을 이중으로 받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비록 이것이 불필요해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은 이 사람이 당신의 이메일을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증한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곤경에 빠질 가능성을 없앤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이를 무시하면 현재 고객뿐 아니라 이 고객에 대응하는 미래의 고객도 희생될 수 있다.


어떤 ISP들은 심지어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리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과 캠페인을 위축시키고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팁을 실천에 옮기고 열심히 노력하면 간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이 손에 닿을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므로, 즉시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네가 해야 할 일은 오직 시작뿐이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